2014년 8월 15일 금요일

2014 롤챔 섬머 에이콘 움짤


인터뷰하다가 다데 이렇게 웃어버리는데 매력 터짐.... ㅋㅋㅋ
본격적으로 움짤 올리기 전에 이것도 올려봄ㅋㅋㅋ



자 이제부터 천주 움짤 들어갑니다 
심장어택 ㅠㅠ


어쩔 더운가봐 팔락팔락 


머리 정돈도 좀 해주시고


살인미소 한 방 날려주시고 ㅠㅠ 녹는다 ㅎㅎ


언제나 살가운 브이 ㅋㅋㅋㅋ



여기서 소리를 질렀어 ㄷㄷ 하트라니 ?!!? 하트라니이!?!?



자기도 멋쩍었는지 부끄러워하며 숨어버리는 에이콘 ㅋㅋㅋ




아 이걸 왜 이제와서 만들었는지는 모를 일이지만
새로 계정파서 첫 글이 천주라니 +_+

이 새벽에 이런 덕질말고 잠을 자는 것이
좋겠다는 판단 하에 잠이나 자러 갑니다 ㅋㅋㅋㅋㅋ


곧 부산에서 천주는 결승을 치르겠구나 화이팅 ㅜㅜ!!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